A Review Of 당일 폰테크

내구제 대출 브로커는 앞서 소개해 드린 대로 고객이 개통한 휴대폰으로 최대한도까지 소액결제를 하는데요. 브로커의 범죄는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가개통 대출, 폰테크 대출, 휴대폰 개통 대출, 휴대폰 내구제 모두 비슷한 것입니다.

해당 대출에 관심있는 분들은 오늘 정리해드린 주의사항들에 대해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즉, 브로커와 대출 희망자가 함께 대리점에 방문하여 최신 휴대폰을 개통합니다. 그리고 휴대전화 가격의 일부를 받고 휴대폰은 브로커에게 넘겨줍니다.

해당 법조항이 적용될 경우 어느정도 벌금이 있을 수 있겠지만 제가 법 전문가가 아니여서 벌금이 얼마나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다음 글 다음 글: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신청전 반드시 알아야 하는 것들(모르면 손해)

폰테크는 일반적인 대출이라기 보단 급전을 마련하는 방식 중 하나인데요. 굉장히 위험하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습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은 수수료도 비쌉니다. 그리고 당일 폰테크 보통 통신사를 통해 휴대폰을 개통하면 지원금을 받습니다. 하지만 휴대폰 개통 대출을 이용할 경우엔 폰테크 대출 지원금도 업체 측에서 가져가는거라 무조건 손해보고 시작하는 겁니다.

즉, 폰테크 대출은 높은 대출 한도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폰테크 대출이란, 핸드폰을 개통한 후에 개통한 핸드폰을 업체에 넘기게 되면 해당 업체가 핸드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의 대출인데요.

모두 대출업자를 통해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한 다음, 개통한 휴대폰을 업자에게 중고 가격에 비대면 폰테크 판매해 급전을 마련하는 것 입니다.

이렇게 말하면 보시는 분들은 “그럼 어디서 받는게 좋냐?” 라고 물어보실 겁니다.

폰테크 란? 폰테크는 휴대폰 + 재테크를 합친 신조어입니다. 이동통신사와 제조사의 과도한 보조금으로 낮은 가격으로 휴대폰을 산 다음에 의무 사용기간을 당일 폰테크 마친 후 되팔아 차익을 챙기는 신종 재태크입니다.

그래서 가끔보면 폰테크 홍보를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이 괜찮은 정보를 비대면 폰테크 주는 것처럼 얘기를 해도 꼭 걸러들으셔야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